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[서유기/070717] Interview

Posted 2007. 7. 19. 15:42



http://feature.movies.jp.msn.com/interview/070717_b_1.htm
의 것을 네이버 번역기로 번역했습니다.



「서유기」타베미카코 인터뷰

사용자 삽입 이미지
 
대인기 드라마의 영화화로, 이번 여름의 화제작에 출연한 감상은?

타베미카코(이하, 타베): 몹시 기쁘며,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.

연기한 령미는 어떤 캐릭터입니까?

타베: 금각·은각이라고 하는 악의 요괴에 납치되어 버린 호성(후첸)이라고 하는 나라의 공주입니다.호성을 구하기 위해, 삼장법사님 일행에 도움을 요구해 함께 여행을 하는, 우리 까지, 야무진 여성입니다.

어떻게 연기하려고 했습니까?

타베: 야무진 부분이라든지는 평상시의 자신과 닮아 있으므로, 전면에 내세우도록(듯이) 했습니다.그리고는 공주이므로 당당하도록(듯이) 유의하고 있었습니다.

처음으로 체험이 이번 촬영에는 많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.우선 난투 장면입니다만, 저것은 거의 대역 없음입니까?

타베: 거의 스스로 하고 있습니다.그토록 준민에 움직이는 난투 장면은 처음이었으므로, 어쨌든 필사적이었습니다.상대의 분과의 타이밍도 있으므로, 한 걸음 잘못하면 큰 부상에 연결되어 버립니다.항상 긴장감을 가지면서 하고 있었습니다.

승마도 있군요.

타베: 승마도 처음에1 개월 정도 연습했습니다.그렇지만 실전은 중국에서의 로케로, 중국의 말을 사용했습니다.일본의 말과 전혀 다릅니다.촬영 현장의 지면도 꾸준히 하고 있고, 정직 매우 무서웠습니다.그렇지만 장대한 장소에서 말을 탈 수 있는 것은 일생에 한 번의 경험이라고 생각했으므로 즐겨 주었습니다.

그 중국의 로케의 감상은?

타베: 이것도 큰 일이고…는 전부 큰 일입니다만, 기뻤습니다.
이거야 확실히 중국!그렇다고 하는 장소에서 촬영을 했으므로,
그 자리에 있는 것이 어쩐지 매우 이상한 기분이었습니다.

이만큼 많은CG (을)를 사용한 작품도 처음이군요?

타베: 그렇네요.CG 합성 씬의 촬영은, 도대체 어떤 씬이 되는지 상상도 붙지 않는 것이 많았습니다.

평상시의 연기와는 달랐습니까?

타베: 다르군요.「서유기」에 관해서는 원 신에서도 반로케, 반미국 달러 지폐로 찍는 패턴이 많았습니다.로케의1 개월 후에 스튜디오에서 그 계속을 찍습니다만,1 개월전의 일은 별로 기억하지 않아,VTR (을)를 보고 확인하면서 연기했습니다.

드라마의 영화화의 경우, 이미 현장의 분위기라고 하는 것이 완성되고 있습니다.여러 가지 대단한 촬영이었던 것 같습니다만, 인 하기 전의 제일의 염려는 현장의 분위기(이)었던 것은?

타베: 제일의 불안은 거기서 했다.현장에 들어가면 화기애들로 일치단결하고 있는 것이 곧바로 알았습니다.그 고리에 자신이 들어와도 뜰 것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.그런 불안을 카토리씨 서에게 전하면, 많이 말을 건네 주시고, 매우 편해졌습니다.

카토리씨란 어떤 회화를 주고 받아졌습니까?

타베: 무섭게 구해졌습니다.불안해 해 있거나 하면 몇번이나 몇번이나“반드시 괜찮기 때문에!”(은)는 격려해 주셔.괜찮다고 하는 근거는 아무것도 없습니다만, 그렇게 생각하고 있으면 이상하게 괜찮기도 하고 하고, 그 말은 지금도 인상에 남아 있습니다.

완성된 작품을 본 감상은?

타베: 큰 일이었습니다하지만, 즐거웠던 추억 밖에 없습니다.자신을 즐겁게 참가할 수 있었으므로, 영화를 보고 있는 한중간도 즐거우면 밖에 생각하지 않았습니다.그러니까 봐 주시는 분들에게도 즐겁다고 느껴 줄 수 있으면 기쁩니다.

「나는, 너를 위해서야말로 죽으러 간다」, 「서유기」와 대작이 계속 되고 있군요?

타베: 대작이겠지만, 작은 작품이겠지만, 주역이든지, 겨드랑이이든지 하나의 작품에 참가하고 있는 것에는 변화는 없기 때문에, 별로 대작이니까 어떻게라든지는 없겠네요.

그런데도 착실하게 스텝 업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, 여배우업의 매력은?

타베: 만남과 경험이군요.여러 분을 만나는 것에 의해서, 사람의 견해는 바뀐다고 생각합니다.
또, 여러가지 경험을 하는 것에 의해서, 생각도 나쁘지도 바뀌었습니다.

  1. Favicon of http://www.deltacontainers.com/IBC-Products/New-IBCs.aspx BlogIcon 1000 ltr tank

    | 2012.04.28 12:31 | PERMALINK | EDIT | REPLY |

    I'm thinking of a good talk show name like chikka minute, the buzz .. or sumthin .. what could be a better name for a talk show wherein you will interview the presidents of the Philippines ?

Write your message and submit
« PREV : 1 : ··· : 86 : 87 : 88 : 89 : 90 : 91 : 92 : 93 : 94 : ··· : 106 : NEXT »